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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항 서비스센터는 성곡IC와 포항역 동해남부선에 인접해 영덕 및 울진, 대구 등 인근 지역에서도 접근성이 좋다. 포항~울산 간 고속도로를 통해 울산과 부산까지도 연결된 교통 요충지에 위치했다.
총 면적 2878㎡, 건물면적 566㎡ 규모의 포항 서비스센터는 스카니아 글로벌 표준에 따른 유럽형 서비스센터로 구축됐다. 첨단 장비가 구비된 최신식 워크베이(Workbay) 4개를 갖췄다. 수준 높은 기술력을 겸비한 6명의 테크니션을 포함해 8명의 숙련된 직원들이 배치돼 고객상담부터 차량 검사 및 일반 정비, 도장을 아우르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내방 고객들이 차량정비를 기다리는 동안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고객 전용 휴게실 및 식당 등의 부대시설도 완비했다.
포항 서비스센터는 칠곡과 영천에 이은 경북지역의 3번째 서비스센터로, 스카니아코리아그룹은 포항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23개 지점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포항 서비스센터는 오픈 기념으로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재고 소진 시까지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