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오는 5일 오전 11시 라이브 방송 ‘갓딜라이브’를 통해 메이크업 포에버와 함께 화사한 봄철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라이브 메이크업 쇼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 신세계면세점 라이브방송 메이크업 포에버. (사진=신세계면세점) |
|
3년 만에 맞이하는 마스크 없이 맞는 봄이다. 본격적인 봄, 여름철 야외 활동 시즌을 앞두고 각종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최근 화장품 판매가 전년 대비 증가세를 보이는 가운데, 그 중에서도 특히 색조 메이크업 제품의 매출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제품으로는 워터프루프 기능이 돋보이는 ‘아쿠아 레지스트 라인’의 스모키 쉐도우, 펜슬 및 그래픽 펜, 그리고 끈적임 없이 화사한 컬러를 더해줄 립 제품으로 ‘루즈 아티스트 포에버 매트’ 등을 선보인다.
방송 중 메이크업 포에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2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메이크업포에버’의 포켓 거울을 증정한다. 또 50달러 이상 구매한 150명에게는 여행용 디럭스 1종과 파우치를, 80달러 이상 구매한 100명에게는 여행용 디럭스 3종과 파우치가 기프트로 제공된다.
라이브 방송 중 깜짝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며 실시간 정답자에게는 메이크업포에버의 ‘리미티드 에디션’ 파우더를 증정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인 메이크업포에버 제품을 선보이면서, 봄철 메이크업 팁을 함께 선사할 라이브 쇼를 준비했다”며 “마스크를 벗고 보다 돋보이는 스프링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아이템과 노하우를 같이 얻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