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가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 사진=아모레퍼시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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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9월 론칭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다이소에 입점해 총 8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주요 제품은 입고와 동시에 품절돼 재입고 문의가 쇄도할 정도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최근엔 ‘다이소몰 SNS 핫템’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특히 ‘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는 판매량이 가장 높은 대표 제품이다. 다이소몰 내 ‘스킨케어’, ‘뷰티핫템’ 카테고리에서 매출 최상위 제품으로 노출되고 있다.
마몽드의 주요 원료인 꽃에 효능 성분을 결합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하고 묵은 각질은 부드럽게 정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어니-티놀 트러블 밤’ 역시 인기 제품 중 하나로, 모공 트러블 고민을 해결하는 동시에 진정 효과까지 있어 과잉 피지로 고민하는 1020세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미모 바이 마몽드는 다이소 초대형 매장인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점에서 체험형 쇼룸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