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3위 '글로' 반격…신제품 '하이퍼 X2' 공개

BAT로스만스, 14일 '글로 하이퍼 X2' 공개
기기 4만원, 스틱 4800원, 27일부터 판매
국내 최초 '데미 슬림' 스틱 적용 담뱃잎 함량 높여
  • 등록 2023-02-14 오후 12:00:00

    수정 2023-02-14 오후 12:00:00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가 신제품 ‘글로 하이퍼 X2’를 14일 선보였다.

14일 BAT로스만스는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프리미엄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 ’를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사진=BAT로스만스
“이용자 중심으로 진화” 더 강력해진 기능·디자인

글로 하이퍼 X2는 데미 슬림이라는 궐련형 전자담배 포맷을 사용했다. 데미 슬림은 기존 슈퍼 슬림보다 담뱃잎 함량이 30% 늘어나 두꺼워진 전용 스틱으로 더욱 풍부해진 맛을 느낄 수 있다.

글로 시리즈 중 처음으로 부스트 모드와 스탠다드 모드 버튼을 분리해 사용자가 선호하는 가열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스탠다드 모드에서는 약 20초 만에 가열이 완료돼 약 4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부스트 모드에서는 약 15초 만에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먼지와 이물질로부터 기기를 보호할 수 있는 아이리스 셔터를 장착했으며 LED 표시등을 통해 충전 및 가열 상태, 부스트 모드 시작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색상은 민트 블루, 메탈 블랙, 메탈 오렌지, 블랙 레드, 화이트 골드 등 5가지의 밝고 세련된 컬러로 소비자들이 나만의 방식으로 자신의 개성을 가장 잘 나타내는 기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2025년까지 매출 50억 파운드…국내 점유율 11.7%

이날 BAT는 2025년까지 뉴 카테고리 부문 매출 50억파운드(약 7조5000억원)를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아울러 2030년까지 궐련형 전자담배를 포함한 비연소 제품 사용자를 전 세계적으로 5000만명으로 늘리고, 사업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줄여 지속 가능성을 추구한다는 계획이다.

2022년 기준 BAT그룹의 뉴 카테고리 제품의 매출은 약 30억파운드(약 4조6000억원)에 육박했다. 또 전 세계 비연소 제품 소비자도 약 2250만명에 달했다. 글로의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점유율은 지난해 기준 11.7%로 지난 2년간 약 두 배 가까운 성장세를 보였다.

이날 엘리 크리티쿠 글로벌 THP 총괄은 “한국은 BAT그룹 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의 톱 마켓 중 하나”라며 “한국 소비자들에게 이번 신제품을 소개함으로써 비연소 제품을 통한 변혁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글로 하이퍼 X2는 2월 27일부터 글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편의점에서 공식 판매된다. 또 카카오, 네이버, 쿠팡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서도 판매가 진행된다. 가격은 4만원.

글로 전용 스틱 ‘네오’는 색다른 상쾌한 맛의 ‘네오 퍼플 부스트’, 더 상쾌한 ‘네오 부스트’, 강한 담배 맛의 ‘네오 다크 토바코’, 상쾌한 맛의 ‘네오 프레시’로 총 4가지 종류를 선보이고 있다. 가격은 4800원이다.

이데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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