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코스메는 로프트와 프라자와 함께 일본에서 젊은층에게 인기가 높은 화장품 편집숍으로, 일본 현지 브랜드부터 글로벌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곳이다. 메디필은 이번 입점을 통해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 폼 클렌저 △클렌징 오일 2.0 △랩핑 마스크 △프리미엄 콜라겐 나이테 실 넥크림 2.0 △프리미엄 펩타이드 나이테 1000샷 넥 스틱 등 주요 인기 제품 5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메디필은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으로의 추가 입점을 준비 중이며, 연말까지 일본 전역의 오프라인 매장 750곳에 진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일본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방침이다.
한편,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에스테틱 전문가가 엄선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 세계 75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스킨이데아는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춘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목표로 철저한 연구와 임상을 거친 고기능성 더마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