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이름대면 알만한 유명인에게 성폭행 당해"

인스타그램 라이브 통해 폭로
"학창시절 집단폭행도 당했다"
  • 등록 2021-03-08 오전 9:13:32

    수정 2021-03-08 오전 9:16:34

권민아(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중학교 시절 성폭행을 당했다고 털어놨다.

권민아는 7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초등학교 때부터 집안 생활이 어려워져서 중학생이 되자마자 생활비를 벌어야 했다”며 “학교를 다니는 날보다 아르바이트를 하는 날이 더 많았다”고 말했다. 이어 “결국 자퇴하고 검정고시를 쳤다”며 “학력은 고졸이지만 그 시절에는 연습생 생활에 몰두했다”고 했다.

권민아는 학창시절 집단 폭행을 당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그는 “한 번은 친구가 어디를 간다고 하길래 걱정돼서 말리다가 동행을 했다. 그런데 빈집에서 한 살 위의 오빠에게 맥주병으로 머리를 맞고 걷어 차였다”며 “계속 맞는데 뒤에는 남학생들이 여러 명 있었다. (동네에서) 이름만 들으면 누구나 알 정도로 유명한 양아치였다. 지금도 이름과 얼굴이 기억이 난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권민아는 또 남자 선배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털어놔 충격을 안겼다. 권민아는 “(지금은) 이름 대면 알 수 있는 유명인”이라면서 “성폭행을 당한 후 너무 화가 났다. 나가는 길에 잘 걷지를 못해서 기어가다시피 집에 갔다”고 했다. 이어 “부모님이 아시면 더 큰일이 벌어질 것 같아 신고도 못 했다. 엄마한테 들키기 싫어서 온몸에 든 피멍을 옷으로 가렸다”며 “그 상태에서 또 아르바이트를 해야 했다. 이후 부산에서 서울로 도망치듯 올라왔다”고 돌이켰다.

그러면서 권민아는 “지금 생각해보면 어떻게 견뎠을까 싶다. 신고해봤자 저 혼자 또 싸워야 될 것 같았다”며 “법이 제대로 된 것도 아니지 않느냐”고 일침을 가하기도 했다.

한편 권민아는 연예계 학교 폭력(학폭) 미투와 왕따 사건에 대해 “누가 보면 내가 사과도 인정도 다 받고 피해자 치고 좋은 대우 받은 것으로 아실 것 같아서 기분 나빴다”며 “가해자가 나보다 상태가 더 나빠야 하는 거 아니냐”고 분통을 터트렸다.

권민아는 지난해 7월 AOA 리더 지민에게 10년간 괴롭힘을 당해 팀을 탈퇴하고 극단적인 시도를 했다고 폭로한 바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