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주간 신상] 아이들 상상력·안전성 다 잡은 키즈세사 '키즈침구'

동화적 색감 ‘러블리’ 등 첫 선
모든 제품에 알러지방지 기능성 원단 소재 적용
브랜드 창립 7주년 기념 창립전도
  • 등록 2022-02-05 오전 6:30:00

    수정 2022-02-05 오전 6:30:00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웰크론의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SESA)는 신학기를 맞아 ‘키즈침구’ 신상품을 출시했다.

키즈세사 신제품 ‘러블리’(사진=웰크론)
5일 웰크론에 따르면 이번 시즌 세사의 유아동 전용 침구 브랜드 ‘키즈세사’는 아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키워주기 위해 ‘컬러플 드림(Colorful Dream)’을 모티브로 한 패턴 디자인과 동화적 색감의 침구를 선보인다.

키즈세사의 모든 제품에는 알러지방지 기능성 원단 소재 ‘웰로쉬’를 적용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의 안전성 검증 결과 어떠한 알레르기반응 물질도 검출되지 않은 UV염료를 사용했다.

올 봄·여름 시즌 신상품 ‘러블리’는 화사한 핑크컬러와 화이트 도트무늬를 베이스로 꽃을 든 나비요정 캐릭터가 특징인 제품이다. 뒷면에는 핑크와 옐로우를 배색한 플라워 패턴을 차용하고 이불과 베개 3면에 레이스 디테일로 포인트를 줬다.

차분한 느낌의 ‘피스타치오’는 산뜻한 민트 색상을 바탕으로 여유롭게 풀을 뜯거나 산책에 나선 귀여운 초식공룡의 모습을 그려 넣었다.

충전재는 미국 3M사가 개발한 신슐레이트를 사용해 보온력을 높이고세탁 후 건조가 빠르게 되도록 하는 등, 실용성을 더했다.

이외에도 키즈세사는 모던한 그레이 컬러를 베이스로 스트라이프 패턴을 가미해 캐릭터를 선호하지 않는 중고등학생까지 폭넓게 어울리는 ‘시티뷰’ 등을 내놨다.

세사는 키즈세사 창립 7주년과 신상품 출시를 기념한 ‘신학기 키즈 침구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전국 세사 백화점 입점 매장에서는 키즈세사 신상품 ‘러블리’, ‘피스타치오’ 등 다양한 키즈 침구를 3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도 함께 제공한다.

세사 관계자는 “신학기 준비 시즌은 자녀의 방을 새롭게 꾸미기 위해 아이 이불을 고민하는 부모님들이 많아지는 시기”라며 “이번 창립전은 위생적인 잠자리 환경을 만드는 기능성과 더불어 아이들의 정서발달을 위해 동화적인 디자인까지 갖춘 다양한 신상 침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박결, 손 무슨 일?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 한라장사의 포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