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100' 안드레진 "럭비 선수가 제일 센 줄…이재윤 몸 제일 예뻐" [인터뷰]...

  • 등록 2024-04-03 오후 12:03:17

    수정 2024-04-03 오후 12:51:05

안드레진(사진=넷플릭스)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라인업 공개됐을 때 주변 럭비 선수들이 ‘네가 왜 나가냐’고 했어요.(웃음)”

3일 오전 서울시 종로구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이하 ‘피지컬:100’) 인터뷰에서 안드레진이 최종 3위 소감을 전했다. 자리에는 장호기 PD, 아모띠, 홍범석, 안드레진이 참석했다.

‘피지컬:100’은 가장 완벽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지난해 공개된 시즌1은 국내 예능 최초로 글로벌 1위를 달성하는 등 국내외 흥행을 거뒀다.

안드레진(사진=넷플릭스)
럭비 국가대표 출신 안드레진은 최종 3위를 차지하며 이목을 끌었다. 그는 “저는 럭비 선수들이 제일 강하고 세다는 확신이 있었는데 아니었다. 힘센 분들이 많다”고 소감을 전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안드레진은 “럭비가 비인기 종목이고 럭비 선수들이 잘한다는 걸 보여줘야 하니까 많이 긴장됐다. 종목을 대표하면서 나갔기 때문에 책임감이 많이 들었다”면서도 “저는 조금 더 똑똑해서 조금 더 살았을 뿐이다”라며 입담을 자랑했다.

안드레진은 주위 반응에 대해 “달리기 6등을 했을 때 주위 럭비 선수들이 ‘수고했다. 잘했다’고 했다. 전 세계 럭비 선수들에게도 메시지가 많이 온다. 럭비의 정신력이 잘 보여서 좋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하더라”라고 전했다.

럭비 지도자가 된 지 3년 차라는 안드레진은 “(출연 전에) 고민이 많았는데, 팀원들이 저에게 팀을 잘 이끌어줬다고 해줘서 앞으로 지도자로서도 미래가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안드레진(사진=넷플릭스)
안드레진이 생각하는 ‘최고의 몸’은 무엇인지 묻자 “저는 살면서 한 번도 최고의 몸을 생각해 보지 않았다”면서 “럭비에서는 단체전을 많이 하니까 머리를 잘 쓰고 전략을 짜고 하는 게 중요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사실 핑계”라며 “저는 키도 (중요하게) 보는데 이재윤 배우님이 제일 예쁘고 멋있는 몸이라고 생각한다”고 최애 몸을 언급했다. 또 그는 “마인드와 보디가 제일 강한 세 분이 여기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압도적인 스케일과 세계관, 업그레이드된 퀘스트로 돌아온 시즌2. 안드레진은 “저는 운동밖에 안 해봐서 운동장 규모로만 경험을 했었는데, 촬영을 해보니까 확실히 달랐다. 영화 보면서 ‘저런 건 어떻게 만들었을까?’ 생각하지 않나. 새로운 세상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광산에 들어갔는데 레일이 150m가 넘고 모래도 운동장처럼 많았다. 놀라웠다”며 “망치나 돌, 자루 같은 것들에도 디테일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안드레진(사진=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2’를 통해 남다른 운동신경과 예능감을 자랑했던 안드레진에게 ‘피지컬:100’에 추천할 만한 선수가 있는지 물었다.

이에 안드레진은 “솔직히 추천할 만한 사람은 없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임남규를 언급하며 “썰매(루지) 종목이 탄력적인 운동을 많이 한다. 임남규 형님만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다른 분들은 공 차는 게 나을 것 같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시즌3가 제작된다면 재출연할 의사가 있는지 묻자 “저는 3등에 너무 만족한다”면서 “다시 준비하고 열심히 운동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이 꾸준남들 옆에서 못할 것 같다. 제 모습을 다 보여준 것 같다”고 말했다.

이후 장 감독의 이야기를 들은 뒤에는 “다시 대답하겠다. 저는 출연할 생각 있다”고 정정해 눈길을 끌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