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 "괜찮으시겠어요"vs최양락 "괜찮아유" 승자는?

권혁수 유튜브 '애드리브 싸이퍼'에 최양락 출연
하루만에 3만5000 조회수
  • 등록 2021-03-08 오후 5:19:54

    수정 2021-03-08 오후 5:19:54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배우 권혁수의 유튜브 채널 ‘애드리브 싸이퍼’에 최양락이 전격 출연했다.

최양락의 명품 개그 ‘괜찮아유~’에 권혁수의 ‘괜찮으시겠어요’가 정면 도전한 ‘애드리브 싸이퍼’는 지난 5일 업로드 하루 만에 3만 5000 조회수를 돌파했다.

(사진=휴맵컨텐츠)
권혁수는 ‘대선배님을 한 번 죽자고 이겨 볼 생각인데 괜찮으시겠어요?’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강한 승부욕을 드러냈다. 팬들은 ‘역대급 게스트’, ‘욕 한마디 없이 순수하게 재밌다’, ‘어쩜 저렇게 똑같아’ 등 댓글로 관심을 보였다.

“괜찮으시겠어요”라는 말을 반복하는 ‘애드리브 싸이퍼’는 권혁수가 과거 XtvN에서 많은 공감을 산 ‘알바생들 돌려 말하기 화법’을 사용해 카페, 미용실, 비행기, 놀이공원, 화장품 가게, 부동산, 은행 등 매회 다양한 장소에서 상황극을 진행 중이다.

6분 남짓 콩트는 혁수네 쁘띠 레스토랑에 ‘질풍노도의 손님’ 최양락이 찾아오는 것으로 시작된다. 최양락은 “내가 이거 (애드리브 싸이퍼) 사실 많이 봤어”라며 첫 애드리브를 날린다.

권혁수는 “음식 팔아 남은 음식 먹고 사는 맛집”이라 소개하고, 말도 안 되는 실수를 남발하며 “괜찮으시겠어요”라는 말로 용서를 구한다. 최양락은 말끝마다 “괜찮어~ 나는 괜찮어”라는 특유의 유행어로 응수하지만, 급기야 손 씻는 물을 마시는 물로 알고 마신 뒤에 권혁수에게 물 폭탄을 투척한다.

포장 주문한 치킨 값이 뭇값이 올라, 15만8000원이라는 권혁수의 황당 발언에 최양락은 더 이상 ‘괜찮을 수’ 없었다. 결국 팁 포함 2만 원에 억지로 계산하고 집으로 돌아간다.

그러나 “하나 아빠, 미쳤어 미쳤어”하고 환불해오라는 권혁수의 팽현숙 패러디에 최양락은 “똑같다”, “등에서 땀난다”며 쩔쩔 맨다.

한편 권혁수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권혁수감성’은 권혁수 특유의 B급 유머와 해학 감성을 선보이는 채널로 콩트, 패러디, 브이로그 등 다양한 소재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권혁수는 ‘권혁수감성’을 비롯해 웹드라마 ‘리플레이’, SBS (두시탈출 컬투쇼,‘PPL 대사관’ 코너) 고정 출연 등을 통해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사실은 인형?
  • 사람? 다가가니
  • 상큼한 'V 라인'
  • "폐 끼쳐 죄송"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