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치 브랜드 세이코, 새로운 브랜드프렌드로 요트 국가대표 조원우 선수 발탁

  • 등록 2024-04-29 오전 9:52:13

    수정 2024-04-29 오전 9:52:1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올해로 탄생 100주년을 맞은 워치 브랜드 세이코는 자사 주력 라인업 ‘PROSPEX’의 브랜드프렌드로 요트 국가대표 조원우 선수를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뛰어난 재능을 바탕으로 ‘한국 요트의 희망’이라 불리는 조원우 선수는 최연소 국가대표로 발탁되어 성인부 대회에 참가한 바 있으며, 2011년과 2012년에 열린 청소년 세계선수권대회에서는 2연패를 달성해 CNN에서 인터뷰를 하기도 했다.

이후 다양한 국제무대에서의 우승을 거듭했으며, 2022년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는 금메달을 조기 확정 짓는 쾌거를 보였다. 하지만 주종목인 ‘RS:X’는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마지막으로 요트 정식 종목에서 제외되는 아픔을 겪었지만, 그럼에도 조원우는 새로 도입되는 종목인 ‘iQ포일’로 하여금 새로운 도전을 이어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JTBC 예능 ‘뭉쳐야 찬다’에 출연했다.

세이코가 조원우 선수와 함께 선보이는 Prospex 제품군은 바다, 하늘, 육지에서 즐기는 모든 스포츠 애호가와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타임피스 컬렉션으로 워치메이킹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을 계속하고자 하는 세이코의 주력 라인업이다.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도전하는 세이코 PROSPEX의 브랜드 철학인 ‘Keep Going Forward’ 정신과 조원우 선수의 이야기를 담은 브랜드 영상은 삼정시계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워치 브랜드 세이코는 1881년 창립 이후 1924년, 다이얼에 ‘SEIKO’가 새겨진 최초의 손목시계를 출시함으로써 브랜드의 시작을 알린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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