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아이폰5S·5C용 액세서리 출시

다양한 색상 케이스·핸즈프리 등 토탈 액세서리 제품 선봬
  • 등록 2013-10-24 오후 1:41:39

    수정 2013-10-24 오후 1:41:39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애플의 아이폰5S와 아이폰5C가 오는 25일 공식 출시될 예정인 가운데 아이폰5S·5C를 위한 전용 액세서리도 출시된다.

한국벨킨은 24일 “아이폰 신제품을 위한 스마트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 톡톡 튀는 컬러감을 갖춘 전용 액세서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액세서리 콜렉션은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디자인과 색깔을 갖춘 케이스, 기능성 스크린 보호필름 외에 라이트닝 솔루션, 아이폰5C의 톡톡 튀는 컬러를 닮은 MIXIT 솔루션 등으로 구성됐다.

아이폰5S 전용 케이스는 세계적인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제작된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레고 빌더 케이스와 올라 카일리 케이스, 투명한 뒷면 커버와 컬러풀한 범퍼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뷰 케이스, 톡톡 튀는 투톤 컬러 조합이 매력적인 그립 캔디 케이스, 기기의 안전한 보호는 물론 배터리 수명을 2배로 연장해주는 그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 등 다양한 스타일과 기능을 갖춘 케이스로 구성됐다.

아이폰5C 전용 케이스는 아이폰5S 전용으로도 출시되는 같은 디자인의 뷰 케이스와 클래식한 디자인에 세련된 두 가지 색상을 입힌 그립 캔디 케이스, 작지만 세련된 디자인의 마이크라 쉬어 매트 케이스 등 총 3종류의 케이스로 구성됐다.

한국벨킨은 “특히 뷰 케이스는 아이폰5 전용으로 출시되었던 벨킨 케이스 중 베스트셀러 디자인의 케이스”라며 “사용자 선호도를 고려해 아이폰5S·5C 버전으로도 각각 출시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충전+싱크 도크, 차량용 라이트닝 충전기 등 다양한 라이트닝 솔루션과 운동이나 등산 시 핸즈프리로 음악 감상 및 통화를 할 수 있는 암밴드, 카스테레오 시스템을 통해 선명한 사운드로 기기의 음악을 감상하고 운전 중에도 핸즈프리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통화할 수 있는 튠베이스 핸즈프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정윤경 한국벨킨 마케팅 부장은 “디자인은 물론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과 우수한 품질의 액세서리를 추구하는 아이폰 사용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번 액세서리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아이폰 사용자들의 스마트한 라이프를 위해 사용자 중심의 토탈 솔루션 액세서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국벨킨은 25일 아이폰5S, 아이폰5C 출시에 맞춰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전용 케이스를 출시했다. 한국벨킨 제공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몸짱이 될거야"
  • 내가 구해줄게
  • 한국 3대 도둑
  • 미모가 더 빛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