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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선보이는 ‘말리부와 해피치즈스마일’ 스페셜 메뉴는 해피치즈스마일 서울 연남점을 비롯해 전국 매장에서 오는 11월 말까지 판매된다. 해당 메뉴는 쿨피스와 부드러운 코코넛 플레이버의 럼 말리부를 최적의 비율로 섞은 ‘말리쿨’ 칵테일과 해피치즈스마일의 대표 메뉴 해피당볶이, 돈까스, 모듬 튀김으로 구성됐다.
해피치즈스마일 서울 연남점 팝업스토어에서는 떡볶이와 말리부의 환상적인 조화를 콘셉트로 한 다채로운 방문객 체험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간단한 테스트로 각자 취향에 맞는 떡볶이 메뉴와 말리부 칵테일 레시피를 추천해주는 △떡볶이 MBTI, 전문 바텐더가 시연하는 말리쿨 칵테일을 경험할 수 있는 △말리부 BAR를 통해 방문객들이 스페셜 메뉴를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떡볶이와 말리부를 귀엽고 트렌디한 일러스트로 재해석한 △거울 포토존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이 야외 혹은 집에서도 말리부와 떡볶이의 조합을 즐길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 밀키트 및 △ TO-GO 패키지가 한정 판매될 계획이며, ‘말리부와 해피치즈스마일 스페셜 메뉴’는 일부 지점에 한해서 △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기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경연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마케팅 전무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매콤한 국민 간식 떡볶이와 달콤한 코코넛 럼 말리부의 조합을 직접 맛보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상황에서 ‘떡볶이와 말리쿨’의 조합을 경험할 수 있는 딜리버리 서비스 및 밀키트, 그리고 방문객들이 각자 취향에 맞춰 떡볶이와 말리쿨 레시피를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