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윤우, tvN '이로운 사기' 출연…김동욱 어린 시절 연기

  • 등록 2023-05-30 오후 4:08:04

    수정 2023-05-30 오후 4:08:04

김윤우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김윤우가 ‘이로운사기’에 합류한다.

30일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윤우는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극본 한우주, 연출 이수현)’에 출연한다.

‘이로운 사기’는 공감불능 사기꾼과 과(過) 공감 변호사, 너무나 다른 두 사람의 절대 악을 향한 복수극이자 짜릿한 공조 사기극 드라마다.

김윤우는 극 중 과공감 변호사 ‘한무영(김동욱)’의 어린시절을 연기한다. ‘무영’은 어릴때부터 섬세하고 성격상 동조성과 공감경향이 지나치게 높아 타인의 감정에 아주 예민하게 반응하고 쉽게 동화돼 아픔을 겪는 인물이다.

과거 무신경했던 아버지와 예민하고 여려 쉽게 상처받던 어머니 사이에서 사랑이 너무나 필요했던 열아홉살의 ‘무영’을 김윤우가 어떻게 그려낼 지 궁금증을 안긴다.

영화 ‘새콤달콤’으로 데뷔, 드라마 ‘유스(Youth)에 주연으로 캐스팅되며 업계의 주목을 받은 김윤우는 지난해 방영한 ‘미미쿠스’에서 세간의 기대를 받는 대형기획사 연습생 지수빈 역을 맡아 화려한 겉모습과 달리 내면의 상처로 가득한 입체적인 캐릭터를 섬세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완벽하게 선보여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 받았다. 또한 방영 직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인기를 끌며 기대주 대열에 합류했다.

특히 이번 ‘이로운 사기’ 캐스팅 합류 소식에 훈훈한 외모와 자신만의 고유한 매력 그리고 안정적인 연기력까지 더해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김윤우 배우의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로운 사기’는 매주 월,화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 '내려오세요!'
  • 행복한 강인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